KAPC 가을 정기노회 열어

● 교회소식 2011. 9. 16. 20:28 Posted by SisaHan

미주 한인예수교장로회 캐나다 노회 제56회 가을 정기노회에 참석한 목사와 장로들.


목사 1명·전도사 3명 고시합격


미주 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캐나다노회(노회장 유층식 중앙교회 담임목사) 제56회 가을 정기노회가 12일 오후 중앙장로교회에서 소속 목회자와 장로 등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노회는 개회예배를 드리고 성찬예식에 이어 만찬을 함께 한 후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보고에서 최영철 고시부장(안디옥교회 담임목사)은 최병옥 전도사(사랑의 교회)가 목사고시에 합격했고, 전도사 고시에 박수호(사랑의 교회), 박청용(가든교회), 이상훈(새빛교회), Kenny Kim (가든교회)전도사가 합격했다고 보고했다. 앞서 안기환 선교사는 동부아지역 선교활동을 보고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부노회장인 박항배 목사(목원교회 담임) 사회로 지수홍 장로(중앙교회)가 기도하고 유충식 노회장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행 7:54~60)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축도는 심의남 목사(세인존 교회 담임)가 했다. 이어진 성찬예식은 김영선 목사(토론토 충현교회 담임) 집례로 지근우 목사(런던 안디옥교회 담임)가 기도를 드리고 빌라델비아 교회 이경석, 이훈구 장로, 소망교회 허인희 장로, 강응일 장로가 분병과 분잔위원을 맡아 진행했다. 성찬식은 서인구 목사(소망교회 담임) 축도로 마쳤다. 폐회예배는 유충식 노회장 인도로 정창송 목사(밀턴한인교회 담임) 기도에 이어 유 목사가 권면말씀을 전한 뒤 최기정 목사(예본교회 담임) 축도로 폐회했다.

< 문의: 416-822-30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