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모금 행사...9일 저녁 6시부터 한인회관 대강당서

칵테일 리셉션, 만찬과 공연 등 고급 연회 - 동포 각계 초청 

 

 

토론토 한인회 (회장 김정희)가 발전기금 마련을 위한 펀드레이징 만찬회 (2023 KCCA Fundraising Gala) 를 12월9일(토) 저녁 한인회관에서 개최한다.

한인회는 “토론토 한인회 (창립) 58주년을 기념하고 한인회의 발전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2023 KCCA Fundraising Gala’를 열기로 했다”고 밝히고 “한인회는 반세기를 넘는 햇수 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과 관심의 힘으로 동포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여러가지 사업과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제, 지난 60년 가까운 활동에서 얻은 성과와 교훈을 바탕으로 2024년을 한인회 도약의 해로 정하고, 이번 행사를 그 출발점으로 삼고자 합니다.”라고 펀드레이징 갈라 개최의 배경을 설명했다.

갈라는 12월9일 오후 6시부터 한인회관 대강당에서 칵테일 리셉션에 이어 7시부터 만찬 및 공연이 곁들여진 고급 연회 형식으로 열릴 예정이다. 참가비는 $250로, 저녁식사 외에 후원금을 포함한 금액이긴 하지만 다소 높게 책정됐다.

한인회는 동포사회 각계 단체와 주요 인사 및 기업인 등에게 “많은 동포들이 적극 참여하여 토론토 한인회가 지속적으로 동포 사회에 양질의 문화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동포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내용의 초청 공문을 보내 갈라 참석 및 후원 금품 협찬을 요청했다.

갈라 참석을 위한 티켓문의는 한인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 문의: 416-383-0777, admin@kccatoronto.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