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토론토 고속도로에서 차량들 간에 총격전이 벌어져 경찰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
토론토 경찰은 이날 오후 237분경 400번 고속도로와 401번 고속도로 상에서 총격전이 벌어졌다는 신고를 받았다.

총격을 당한 차량은 검은색 도요타 차량으로 여러 발의 총탄에 맞았지만 부상자는 없었다. 이 차량은 총격으로 오른쪽 헤드라이트 바로 아래에 총탄 구멍이 나고 타이어 중 하나가 펑크 났다.
총격을 가한 차량은 차종 미상의 4 도어 회색 수입 세단이며 401번 고속도로에서 서쪽으로 달아나는 모습이 마지막으로 목격되었다. 경찰은 용의차량과 총격 가해자들을 쫒고있다.
이날 두 고속도로는 경찰의 현장 조사로 차선이 몇 시간 동안 폐쇄돼 오가는 차량이 정체되며 큰 불편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