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 - 차별받는 사람들의 친구 될 것

2021 재정보고 17만3천여$ 후원받아

 

토론토 Jane & Finch지역을 중심으로 긍휼사역을 펼쳐 온 도시빈민 선교단체 SEA Mission(이사장 한석현 목사, 대표 강범진 목사)이 올해부터 단체 명칭을 ‘WeTogether’로 바꿨다. 지난 2005년 11월 교도소 방문 선교사역으로 활동을 시작한 SEA 미션은 이로써 16년여 만에 새로운 명칭으로 사역을 계속하게 됐다.

WeTogether는 앞으로도 Jane & Finch지역을 중심으로 사역한다면서 “예수님께서 연약한 인간의 몸을 입고 오셔서 죄인들, 병자들, 약자들, 소외된 자들의 친구가 되어 그들과 함께 먹고, 기뻐하고, 슬퍼하며, 치유하셨던 것처럼,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부여하신 소명을 따라 세상의 소외되고 차별받는 사람들의 친구가 되고자 한다.”고 명칭변경의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Jane & Finch 지역에 사는 누구나 자유롭게 꿈을 꾸고 그 꿈을 향해 어떠한 차별도 없이 나아갈 수 있는 소망의 땅, 생명이 넘치는 땅으로 회복해가는 역사를 우리 모두 다 함께 만들어가기를 소원하고 또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WeTogether연락 및 후원(기부) 정보는 홈페이지가 「wtcanada.org」, 이메일 및 E-transfer는 「info@wtcanada.org」, 주소(수표 수신처)는 「125 Norfinch Dr. Suite 208, Toronto ON. M3N 1W8」(Payable to ‘Wetogether‘)이다.

 

한편 WeTogether는 지난 2021년 한해 동안 개인과 단체 및 교회 등에서 모두 17만 3천414.62달러의 기부금과 헌금 및 헌물 등을 접수했다고 재정보고를 통해 밝혔다. WeTogether는 후원된 금액 중 장학기금으로 헌금된 3만5천 달러는 장학구좌에 따로 관리하고, 각종 사역과 선교활동, 인건비, 관리 및 수수료 등으로 모두 11만 9천30.60달러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WeTogether는 2021년 재정보고를 통해 이같은 수지사항을 공개하고 “기도와 귀한 물품으로도 후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여러분의 헌신과 기도와 눈물을 우리의 예수님께서 반드시 갚아주시고 함께 하실 것을 믿는다.”면서 올해도 각계 후원자들의 따뜻한 성원을 요망했다. < 문의: 647-896-7037, info@wtcanada.org >